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4:28
연예

'인간 탈수기' 수빈의 눈물..."치열한 준비를 보여주는 눈물" (미쓰백)

기사입력 2020.12.01 13:25 / 기사수정 2020.12.01 13:25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수빈이 무대를 끝내고 눈물을 흘렸다. 

1일 방송되는 MBN 예능 '미쓰백(Miss Back)'에서는 경연마다 환상적인 무대 연출을 선보인 수빈의 세미 트로트 풍 댄스곡 ‘오르락내리락’ 무대가 공개된다.

공연 준비를 위해 직접 동대문 시장을 방문한 수빈은 무대와 완벽하게 합을 이루는 소품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게다가 ‘인간 탈수기’라는 부캐에 어울릴만한 의상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 특히 윤일상은 이 소품을 신의 한 수라고 극찬했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수빈은 맛깔나는 콧소리와 멈추지 않는 탈수 춤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그의 노력이 고스란히 담긴 무대 연출에 모두의 동공이 확장됐다고. 과연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든 수빈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무대를 마친 수빈이 울컥하여 말을 잇지 못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에 송은이는 “얼마나 치열하게 준비했는지를 보여준 눈물이었다고 생각해”라며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넘치는 흥과 정성 어린 노력이 들어간 수빈만의 색을 입힌 세미 트로트 ‘오르락내리락’ 무대에 이목이 집중된다.

'미쓰백'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미쓰백'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