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1-18 13: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스테이씨, 방탄소년단부터 블랙핑크까지 커버댄스 메들리…'퍼포먼스 맛집'

기사입력 2020.11.25 08:23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 그룹 STAYC(스테이씨)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오후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STAYC의 케이팝 커버댄스 메들리 '카운트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스테이씨는 스트레이키즈, ITZY, 블랙핑크, 트와이스, NCT U, 방탄소년단 등 다양한 케이팝 아티스트의 곡을 커버했다. STAYC는 스트레이키즈의 '백 도어(Back Door)'와 NCT U의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를 통해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칼군무를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ITZY '낫 샤이(Not Shy)', 블랙핑크 '러브식 걸(Lovesick girls)', 트와이스 '아이 캔트 스탑 미(I CAN'T STOP ME)' 등을 통해 상큼함과 귀여움을 뿜어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이날 스테이씨는 산뜻한 파스텔톤부터 시크한 블랙톤까지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끌었다. 특히 파스텔톤의 수트를 입은 스테이씨 멤버들은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를 만나며 상쾌하고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카리스마부터 상큼함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올라운드 플레이어' 스테이씨의 활동에 날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원더케이 오리지널 ‘카운트댄스’ 영상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