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30 10: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부뚜막고양이 5연승…페노메코X주다인X갈소원X김립 공개 (복면가왕) [종합]

기사입력 2020.11.22 19:40 / 기사수정 2020.11.22 19:4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아역 배우 갈소원, 이달의 소녀 김립, 주주클럽 출신 주다인, 래퍼 페노메코의 정체가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얌전한 고양이가 가왕석에 먼저 올라간다 부뚜막 고양이'가 5연승에 성공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가왕석을 향한 가슴 뛰는 로맨스 순정만화'와 '가왕석에서 스텝 좀 밟아볼까? 탱고'는 각각 신승훈의 '처음 그 느낌처럼'과 티삼스의 '매일 매일 기다려'를 선곡했고, 두 사람은 극과 극으로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가왕석에서 스텝 좀 밟아볼까? 탱고'가 3라운드에 올랐고, '가왕석을 향한 가슴 뛰는 로맨스 순정만화'가 가면을 벗자 갈소원이 정체를 드러냈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오늘은 내가 빵 터트릴 거예요 풍선껌'과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는 각각 애즈원의 '원하고 원망하죠'를 블랙핑크의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을 열창했다.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는 특유의 음색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결국 '오늘은 내가 빵 터트릴 거예요 풍선껌'을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어 '오늘은 내가 빵 터트릴 거예요 풍선껌'의 정체는 김립으로 밝혀졌다.



'가왕석에서 스텝 좀 밟아볼까? 탱고'와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는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맞붙었다.

'가왕석에서 스텝 좀 밟아볼까? 탱고'는 B612의 '나만의 그대 모습'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맞선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는 태양의 '눈, 코, 입'을 부르며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했다.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가 가왕 후보로 등극했고, '가왕석에서 스텝 좀 밟아볼까? 탱고'의 정체는 주다인이었다.

'얌전한 고양이가 가왕석에 먼저 올라간다 부뚜막 고양이'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인 손디아의 '어른'으로 방어전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얌전한 고양이가 가왕석에 먼저 올라간다 부뚜막 고양이'는 20 대 1이라는 압도적인 표 차이로 승리하며 5연승을 기록했다.



'주문을 외워보자 야발라바히기야 모하이모하이루라'의 정체는 페노메코로 밝혀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