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40
연예

오지호 장모 정체? 40년 경력 의류회사 대표 출신…"전지현 교복 디자인"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0.11.22 17:4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오지호의 장모님의 정체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40년 경력’ 의류회사 대표 출신 오지호의 장모님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김장철을 맞아 장모님 댁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패션 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오지호의 장모는 ‘40년 경력’의 의류회사 대표답게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배우 전지현의 교복을 직접 디자인한 이력 등 화려한 경력이 공개돼 장모님에 대한 위엄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오지호는 “첫 만남부터 장모님의 포스가 남달랐다”라며 살 떨렸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에 장모님은 그 당시 “연예인과는 안 된다”며 딸과 오지호의 만남을 반대했던 사실을 처음으로 고백해 오지호를 당황하게 했다고.

오지호는 “어쩐지 초면에 정말 당황스러운 질문을 하셨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리기도 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질문이 굉장히 직접적이다”, “대답을 정말 솔직하게 했냐?”며 장모님 표 직설 화법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지호♥은보아 부부는 장모님과 겨울철 김장에 나섰다. 오지호의 장모님은 전국의 김치 레시피를 한데 모은 ‘특급 김장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각종 천연 재료들에 모두가 입을 모아 “몸에 좋은 건 다 들어갔다”, “완전 부잣집 김치다”며 극찬했다. 하지만 과거 ‘연 매출 300억’을 기록할 정도로 성공한 '김치 CEO'였던 오지호는 자신만의 김치 레시피를 고집하며, 장모님의 ‘김장법’에 반기를 들었다고.

김장 레시피를 둘러싼 오지호와 장모님의 ‘김장 대첩’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