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20
연예

양요섭, 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네 번째 주자 출격…독보적인 음색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24 07:2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네이버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24일 TOON STUDIO와 느을은 "양요섭이 오는 12월 3일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남자 주인공 '유연'의 테마곡으로, 사랑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을 만큼 행복하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매일 걱정하며 애태우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한 바 있다.

앞서 가수 김준수(XIA)와 적재, 로꼬(Loco)가 각각 '사랑하고 싶지 않아', '나랑 같이 걸을래', '너의 하루'를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양요섭은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로 스토리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바른연애 길잡이'의 네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 양요섭의 '한 번에 알아본 사랑'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