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43
연예

유연석, 세이호 완벽 적응…배 운전+수준급 대게 요리 '눈길' (바닷길선발대)

기사입력 2020.11.22 14: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유연석이 '바닷길 선발대'에 등장해 매력을 뽐낸다.

22일 방송되는 tvN ‘바닷길 선발대’ 6회에는 선발대를 찾아온 두 번째 손님 유연석 대원과 ‘찐’ 항해자로 거듭난 선발 대원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 고아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닷길 선발대의 모토 ‘먹고 자고 항해하라’를 충실히 이행하는 항해기가 공개된다. 대원들은 흔들리는 배 위에서 개최하는 댄스 교실과 선상 헬스장,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바닷길 브이로그’에 이어 아침 컵라면 먹방까지 선보이며 선발대의 배 ‘세이호’에 완벽 적응, 진정한 뱃사람으로 거듭난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선발대를 찾아온 반가운 두 번째 손님, 배우 유연석과의 에피소드가 시작된다. 유연석은 가장 먼저 세이호에 도착할 정도로 ‘준비된 뱃사람’ 면모를 보인다. 게스트가 주인을 맞이하는 바닷길 선발대만의 아주 특별한 ‘주객전도’ 손님 환영법에 유연석은 “지금이라도 내릴까? 아직 출발 안 했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연석은 직접 배를 운전해보는 남다른 적응력은 물론, 대게를 준비한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여태까지 먹었던 것 중에 가장 스케일이 크다”, “바로 식당 해도 돼” 등의 역대급 호평을 받으며 세이호의 초빙 쉐프로 전격 발탁되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어 울릉도를 향해 항해하는 선발대의 여정이 펼쳐진다. 특히 선발대는 ‘전문가 포스’로 출항에 나서며 유연석의 감탄을 자아내고 그를 항해의 매력에 흠뻑 빠트렸다는 후문. 그러나 그동안 거쳐온 남·서해와 달리, 거친 파도와 차원이 다른 어둠으로 무장한 동해의 밤바다에 당황한 선발대의 항해가 예고돼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선발대의 첫 손님 이상윤은 야간 항해를 무사히 마치고 선발대와 일출을 감상하며 “잘 먹고 잘 자고 잘 항해했던 1박 2일”, “짧은 시간임에도 많은 추억을 쌓고 많은 걸 받아 간다”는 소회를 남기고 마지막까지 훈훈한 모습으로 육지로 복귀한다. 선발대의 첫 손님 이상윤과의 작별 인사와 두 번째 손님 유연석과의 반가운 만남은 22일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바닷길 선발대'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바닷길 선발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