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30 10: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열린음악회’, 이정봉-신효범-변진섭-원미연-라클라쎄 출격 #출연진

기사입력 2020.11.22 11:16



‘열린음악회’ 출연진이 눈길을 끈다.

KBS1 ‘열린음악회’는 2020년 11월 22일 방송 출연진과 그들이 부를 곡들을 예고했다. 이번 방송의 키워드는 “제 1311회 - 추억의 Ballad”다.

이날 방송에는 라클라쎄, 원미연, 이정봉, K2 김성면, 신효범, 변진섭이 출연할 예정이다.

라클라쎄는 ‘It's Now Or Never’와 ‘Delilah’를, 원미연은 ‘조금은 깊은 사랑’과 ‘이별여행’을 부른다.

이정봉은 ‘어떤가요’와 ‘그녀를 위해’를, K2 김성면은 ‘슬프도록 아름다운’과 ‘사랑과 우정사이’를 부를 예정이다.

신효범은 ‘난 널 사랑해’와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를 부를 예정이며, 변진섭은 ‘너에게로 또 다시’, ‘ 너무 늦었잖아요’, ‘숙녀에게’를 부른다.

KBS1 ‘열린 음악회’는 1993년부터 대한민국 음악쇼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 다양한 가수를 통해  전세대가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는 중이다.

KBS1 ‘열린 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BS1 ‘열린음악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