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29
연예

이동국네 오남매, 아빠 위해 총출동…子 시안과 대결한 사연은? (집사부일체)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11.22 10:5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동국과 오남매가 '집사부일체'에 출격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대박이 아빠’ 이동국과 ‘비글미’ 넘치는 오남매가 총출동한다.

은퇴 후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하는 ‘라이언킹’ 이동국은 ‘집사부일체’ 이승기, 양세형, 신성록, 차은우, 김동현을 집으로 초대했다.

이동국의 안내에 따라 집을 구경하게 된 멤버들은 집안 곳곳 가득한 트로피를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모델 지망생' 재시와 '테니스 유망주' 재아, '설수대(설아, 수아, 대박이)'까지 오남매와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훌쩍 커버린 모습으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아이들은 주체할 수 없는 비글미를 뿜어내며 멤버들은 물론 아빠인 사부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이들은 멤버들이 집안 곳곳을 구경할 때마다 '행위 예술(?)'을 선보였고, 이에 양세형은 "방을 옮길 때마다 이벤트를 준비한 거냐"고 하며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막내 시안이는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국기 보고 나라 이름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시안이는 막힘없는 정답 행진으로 멤버들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결국 1:1에서 1:5 대결로 번진 대결에서 멤버들은 일곱 살 시안이를 상대로 승부욕을 풀가동해 웃음을 안겼다.

‘집사부일체’는 2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집사부일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