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59
연예

'제이홉 누나' 정지우 "♥예비신랑, 모든 면에서 나와 닮은 사람"[화보]

기사입력 2020.11.21 15:2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인스타그램 팔로워 580만에 빛나는 국내 패션 인플루언서 1위 정지우가 코스메틱 브랜드 VT와 함께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2020년 12월 화보를 촬영했다.

정지우는 생애 첫 뷰티화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애티튜드로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류 대표 보이그룹의 누나로 화제를 모았던 정지우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 후 단 두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는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정지우는 "유튜브를 통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주지 못했던 나의 일상과 쇼핑몰 등 일적인 부분들과 관련된 활동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일상의 다양한 면을 조명하며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유튜브 운영 계획을 전했다.

지난 8월 론칭한 아이웨어 브랜드를 비롯 5년째 쇼핑몰을 운영 중인 정지우는 "새벽 1시 넘어서까지 일하는 경우가 일상다반사일 정도로 일과 일상을 떼어놓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워커홀릭적인 면이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원동력이기도 하다"라며, "추후에 여유가 생긴다면 주얼리 브랜드를 론칭해 보고 싶다"고 사업에 대한 굳은 의지와 열정을 드러냈다.

얼마 전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정지우는 "예비 신랑은 다방면에서 나와 닮은 점이 많은 사람이다. 일에 대한 사랑과 독립적인 성향도 비슷해 결혼해도 지금과 비슷한 일상을 보내게 될 것이다”라며, "가족들과 모든 일상을 공유하며 그 속에서 힐링 받는 편이다. 예비신랑도 언제나 의지가 되는 사람이라 든든한 내 편이 더 늘어난 것 같아 힘이 된다"며 가족의 일원이 될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정지우의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2020년 12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앳스타일&그림공작소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