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39
연예

오마이걸 측 "미미 쇼케이스 불참, 어지러움+구토 호소"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1.05.10 17:30 / 기사수정 2021.05.10 17:1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컴백 쇼케이스에 불참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호소해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금일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마이걸은 이날 오후 8번째 미니 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 가운데, 미미는 건강 문제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한편 오마이걸 새 앨범은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은 오마이걸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건강 문제로 오늘 참석 예정이었던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 발매 기념 컴백 온라인 쇼케이스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미미는 금일 오전 갑작스러운 어지러움과 구토 증상을 호소하여 현재 회복을 위해 안정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금일 스케줄은 미미를 제외한 6명의 멤버만 참여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향후에도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마이걸에 대한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