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3:19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달달한 매력와 러블리 비주얼…여심 저격

기사입력 2020.11.21 14:23



지난 20일 오후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 (방탄소년단) 'BE' Comeback Countdown'이라는 제목으로 컴백 카운트다운 릴레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멤버 1명이 다른 멤버를 찾아가 질문을 하면 답을 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이 중 펌을 넣은 긴 헤어 스타일에 핫 핑크 맨투맨을 입은 정국이 팬심을 녹이는 달달한 매력을 발산했다. 애교 넘치는 귀여운 미소에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꽃미남 비주얼도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당일 RM의 질문을 받았다. RM은 첫 질문으로 "요즘도 그림 많이 그리고 있나요?" 라 건넸고 정국은 "최근 그림 영상을 보며 사람들이 어떤식으로 많이 그리나 보고 있다" 며 "어제 그리려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잤다. 오늘 한번 그려 보려한다" 고 대답했다.

이어서 새로운 헤어스타일 변신에 도전한 정국에게 RM은 "머리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단발이든 장발이든 잘 어울린다고 화제다. 해보고 싶은 머리가 있다?" 라며 또 다른 질문을 던졌고 정국은 "일단 머리를 기르고 있는 목적이 여기서 더 길러서 장발을 한번 스타일링을 해보고 싶다"고 털어 놓았다.

마지막으로 "혹시 요즘 떠오르는 아미분들과의 추억이 있다면?" 에서 정국은 "추억이 너무 많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생각나는 건 투어 시작부터 끝이 아닌가. 빌보드 1위도 아미들과 함께 만들어간 소중한 추억이지만 함께 뛰놀고 즐기던 추억이 제일 생각나지 않나" 라고 평소 아미바라기다운 면모를 또 다시 엿보게 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TV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