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58
연예

선예X조권, 홍승성 회장 설립 'S2엔터' 첫 프로젝트 주인공…특급 조합[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11.21 10:08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홍승성 회장이 설립한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번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S2: Sound of HEART’ 프로젝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첫 번째 책 페이지 위로 ‘선예 X 조권 2020. 11. 27 6PM’라는 글귀가 새겨진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담겼다. 살짝 접힌 책 끝이 향후 베일을 벗을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S2: Sound of HEART’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의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S2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한데 모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마음의 모양을 담은 감성적인 음악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S2엔터테인먼트로 새로운 시작을 연 홍승성 회장을 응원하기 위해 과거부터 끈끈한 인연을 이어온 여러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색다른 조합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첫 번째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홍승성 회장과도 각별한 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선예, 2AM의 조권이 나선다. 최전선에서 K-POP 열풍을 이끈 것은 물론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던 선예와 조권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2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듀엣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S2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