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1-30 10: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나훈아의 ‘테스형’-영탁의 ‘테스형’, 유튜브 핫이슈 차트 상위권 나란히 차지

기사입력 2020.11.21 09:49



“아 테스형!”

11월 21일 기준 한국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에 따르면, 나훈아의 ‘테스형’ 무대와 영탁의 ‘테스형’은 나란히 상위 10위 안에 올랐다.

나훈아의 ‘테스형’ 무대는 3위, 영탁의 ‘테스형’ 무대는 7위에 랭크됐다.



나훈아는 지난 추석 연휴 나훈아 콘서트에서 선보여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테스형’ 무대를 다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그리고 영탁은 인기 트로트예능인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 노래를 불렀다.

원곡 가수의 무대와 커버 무대가 나란히 유튜브 핫이슈 차트에 진입한 상황.

이러한 순위는 나훈아, 영탁 그리고 ‘테스형’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나훈아의 영원한 라이벌인 남진은 TBS 라디오에 출연해 "나훈아 씨의 신곡 '테스형'을 잘 들었다. 노래가 아주 매력 있고 멋졌다"고 말하며 "나는 '영식이 형' 이런 노래 하나 내야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뮤직-영탁의 불쑥TV-다날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