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9:26
연예

'배드파더스' 김동성,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전 부인과 함께?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11.21 05:0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등장할 예정이다. 

20일 첫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 말미에는 김동성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은 '베일에 싸인 세 번째 전 남편', '국가대표 양육비 배드파더스'라는 자막과 함께 운전하고 있는 김동성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동성은 전 부인과 결혼 14년 만인 지난 2018년 이혼한 바 있다. 이혼 당시 김동성은 매달 양육비를 지급하기로 약속했으나, 올해 1월부터 양육비를 주지 않아 '배드파더스'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배드파더스'는 이혼 후 자녀를 키우는 양육권자에게 양육비를 안 주는 부모의 얼굴, 이름 등을 공개하는 온라인 사이트다. 



이후 김동성은 전 부인에게 양육비를 일부 지급하고, 향후 의무와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그의 신상은 배드파더스에서 삭제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10월, 김동성의 이름은 배드파더스에 재등재됐다. 

'양육비', '배드파더스'라는 자막과 함께 예고편에 등장한 김동성. 그가  전 부인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에 임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