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46
연예

씨엔블루, 오늘(27일) '뮤직뱅크'서 신곡 '과거 현재 미래'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0.11.27 08:2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가 이번주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씨엔블루는 2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서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 방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3년 8개월의 공백기를 마치고 오랜만에 밴드로서 음악 방송 무대에 오르며 한결 차분해지고 짙어진 밴드색을 대중에게 폭넓게 알릴 전망이다. 

지난 17일 발표한 씨엔블루의 신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는 떠난 이의 빈자리 속에서 남겨진 일상을 살아가는 이의 복잡한 감정을 진솔하게 담은 곡으로, 도입부의 잔잔한 기타 루프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30대로 접어든 씨엔블루의 자연스러운 삶의 변화와 깊어진 음악적 감수성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높은 완성도에 힘입어 씨엔블루의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는 멜론 24hits 차트에도 진입하며 오랜 공백을 무색케 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새 앨범 ‘RE-CODE’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전체 앨범 차트 1위를 거머쥐는 등 국내외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미국•호주•일본 등 총 15개 지역 아이튠즈 POP앨범 차트에서도 톱5(11개 지역 1위)에 오르며 3년 8개월 만에 컴백한 씨엔블루의 글로벌 인기를 확실히 증명하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27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