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5:40
연예

'스타트업' OST PART. 3 '김필'의 '어느 날 우리', 오늘(24일) 발매

기사입력 2020.10.24 18:37 / 기사수정 2020.10.24 18:3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세 번째 OST 김필의 '어느 날 우리'가 24일 공개됐다.

'스타트업' OST PART. 3 '어느 날 우리'의 가창자는 최근 '그때 그 아인', '나도 모르는 노래'를 연달아 히트시킨 김필이 참여했다.

'어느 날 우리'는 김필 특유의 풍부한 감성 짙은 보이스가 유난히 돋보이는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다양한 악기의 선율을 조화롭게 이뤄 '스타트업' 속에서 극중 인물들의 쓸쓸함과 아련함을 대변해 주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서재하, 김영성 작곡가와 박세준 음악감독의 협업으로 탄생한 '어느 날 우리'가 김필의 목소리를 만나 많은 이들의 가을밤의 가슴을 울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로 배수지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등이 출연한다.

'스타트업' 3회는 24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카이브 아침, 뮤직버디, 블렌딩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