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34
게임

‘라루나 판타지’, 장도연 B컷 화보 공개…특유의 모델 포즈에 눈길

기사입력 2020.10.20 13:4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라루나 판타지’가 홍보 모델 장도연의 B컷 화보 여러 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Eskyfun(이스카이펀)은 자사에서 정식 서비스 중인 모바일 힐링 액션 RPG ‘라루나 판타지(LA:LUNA FANTASY)’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홍보모델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의 B컷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국내 정식 출시된 게임 ‘라루나 판타지’는 힐링을 콘셉트로 한 동화 풍의 액션 RPG로 쉽고 자유로운 모험과 내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코스튬 기능, 귀여움이 가득한 펫 기능, 다양한 이용자와 함께하는 가문 시스템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방송인 장도연의 B컷 화보는 ‘라루나 판타지’의 홍보 영상 및 화보 등을 찍으면서 나온 장면들 중 광고에 쓰지 않았지만 눈길을 끄는 내용들을 추린 것으로 장도연의 매력은 물론 평소 볼 수 없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장도연의 특허 포즈인 ‘모델 포즈’를 아름다운 한복 복장으로 선보이는 화보부터 호랑이를 피하는 모습, 깔끔한 흰색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 등 장도연의 팬은 물론 ‘라루나 판타지’를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됐다.

이스카이펀 관계자는 “15일 정식 출시된 라루나 판타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며, “방송인이자 미녀 개그우먼인 장도연씨의 모습이 담긴 B컷 화보 공개를 통해 팬은 물론 유저들도 좀 더 재미있게 라루나 판타지에 빠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카이펀은 빠른 시일 내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15일 정식 출시 이후 처음이자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한 준비로 보인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이스카이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