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1:41
연예

(여자)아이들, 신곡 '화(火花)' 안무연습 영상 공개…글로벌 팬心 저격

기사입력 2021.01.20 07:2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화(火花)'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오후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블랙 캐주얼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한 채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먼저 선이 강조된 섬세한 동작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불을 지피는 안무, 꽃을 피워내는 손동작 등 곡의 가사를 고스란히 녹여낸 포인트 안무와 뛰어난 표현력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완성,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한겨울 컴백에 걸맞은 이미지 변신과 아름다운 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앞세워 가요계에 '(여자)아이들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화(火花)'는 지니 뮤직, 벅스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8일 만에 4,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늘(20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화(火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