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50
연예

'카이로스' 이세영·강승윤·이주명, 찐친 케미 "오랜 친구처럼 촬영"

기사입력 2020.10.23 16:3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카이로스' 이세영, 강승윤, 이주명이 현실감 넘치는 ‘찐친’ 케미를 선보인다. 

2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서 이세영, 강승윤, 이주명이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친구 관계를 그린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는 이세영, 강승윤, 이주명의 유쾌한 만남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실내 포장마차에서 조촐하지만 오붓한 술자리를 갖고 있는 것. 또한 이세영이 통화하며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누구에게 걸려온 전화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승윤은 만개 웃음을 보여 설렘을 자극하는가 하면, 이주명은 그녀에게 진지한 조언을 건네고 있다. 

극 중 이세영은 쓰리잡 취업준비생 ‘한애리’를 맡았다. 1분 1초가 모자란 고단한 삶을 견디는 단 하나의 이유는 3000만 원만 모으면 엄마의 심장병 수술을 할 수 있다는 희망 때문이다. 하지만 엄마의 실종으로 인생의 변곡점을 맞는다. 이세영은 강승윤과 이주명 배우에 대해 “오랜 친구처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혀 세 사람의 만남이 더욱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강승윤과 이주명은 한애리(이세영 분)의 절친인 임건욱, 박수정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학창 시절부터 이어온 우정으로 그녀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것은 물론, 한애리의 엄마를 찾기 위한 여정도 함께한다.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카이로스’는 오는 26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