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8:12
연예

웹드라마 ‘리플레이’, 김민철·(여자)아이들 미연·SF9 휘영 캐스팅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24 14:10 / 기사수정 2020.09.24 16: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김민철, (여자)아이들 미연, SF9 휘영이 웹드라마 '리플레이' 출연을 확정했다.

웹드라마 ‘사회인’ 제작을 진행했던 ㈜하트피플은 24일, 신규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주요 캐스팅을 확정하고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하지만, 가장 순수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아 과거 우리들의 모습을 상기하게 되는 공감 로맨스를 그린다. 

‘리플레이’라는 제목처럼 현재에서 과거를 재생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특히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과 깊은 여운을 불러일으킬 OST에는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남자 주인공 역에는 웹드라마 ‘필수연애교양’, ‘다시 만난 너’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다정다감한 매력을 선보인 신인 배우 김민철이, 이지훈 역에는 그룹 SF9의 휘영이 캐스팅 됐다. 여자 주인공 유하영 역할은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맡았다.

여기에 최지수가 임서은 역을, 마르코가 심태영 역을 맡았다. 또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작품에서 사랑받는 배우 권혁수가 특별출연 인호 역을 맡아 코믹적인 감초 역할을 담당한다.

한편,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하트피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