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3 20: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8할이 ♥정준호 옷" 이하정, 이사한 새 집 공개…랜선 집들이 예고 [종합]

기사입력 2020.09.20 17:02 / 기사수정 2020.09.20 17:14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새 집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이하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하정 TV'를 통해 '이삿날 짐정리와 방꾸미기, 현실남매 시욱이와 유담이의 일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하정은 "어제 이사를 해서 집을 정리하고 있다"며 "조금 어수선하고 제 모습이 상당히 초췌하지만 있는 모습 그대로 소개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이하정 가족의 새 집은 물건들로 가득차 있었고, 이하정은 "집을 좀 정리 정돈된 모습으로 지내고 싶어서 전문 업체에 도움을 요청했다"며 "PPL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이어 "(짐을) 그나마 줄이고 온 거다. 이 집의 8할은 정준호 씨의 옷과 물품들이다. 어마어마하다"며 "아이들이 크고 이사하는 건 처음이니까 애들 짐도 엄청나다"고 덧붙였다.

이후 정리된 집이 공개됐다. 이하정은 넓은 거실부터 시욱, 유담이의 방을 공개했다. 또한 향후 랜선 집들이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이하정 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