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7
연예

'볼빨간 라면연구소' 서장훈부터 함연지까지…케미 돋보이는 MC 군단

기사입력 2020.09.18 16:24 / 기사수정 2020.09.18 16:24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볼빨간 라면연구소'의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추석특집 MBC 예능 '볼빨간 라면연구소'가 첫 방송을 앞두고, MC들의 케미를 미리 확인 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MBC 공식 SNS를 통해 먼저 공개했다.

‘볼빨간 라면연구소’는 한국인의 인생 푸드 ‘라면’을 주제로 독특한 라면 레시피를 가진  사람들을 찾아가 시식,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MC군단으로는 서장훈, 성시경, 김종국, 하하, 함연지가 발탁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서장훈은, ‘볼빨간 라면연구소'에서도 역시 시종일관 잔소리를 놓지 않는 ‘프로 까탈러’의 모습을 선보였는데 맛은 물론 위생까지 꼼꼼하게 따지는 그의 모습에 MC들은 혀를 내두르며 “대체 형은 까탈스럽지 않은 부분이 뭐냐”라고 따지기도 했다.

하하는, 각 MC가 쓴 ‘라면맛 한 줄 평’ 발표를 통해 ‘한 줄 평 요정’으로 거듭났는데 익명 한 줄 평임에도 불구하고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MC 성대모사를 선보여 모두를 당황하게 하기도 했으며, 평소 라면을 즐기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라린이’ (라면+어린이) 김종국은 녹화 내내 제발 그만 먹으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폭풍 먹방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볼빨간 라면연구소’를 통해 첫 MC에 도전한 함연지는 MC들 사이에서도 특유의 해맑은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특히 난감한 질문은 무시하고 듣고 싶은 말만 골라 듣는 등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볼빨간 라면연구소'는 추석 연휴 기간 중 2부작으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