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7 22: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오! 삼광빌라!' PD "캐스팅 믿기지 않아, 라인업 보고 꿈인가 싶었다"

기사입력 2020.09.16 14:27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오! 삼광빌라!' 연출을 맡은 홍석구 PD가 출연진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16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홍석구 PD, 이장우, 진기주,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이 참석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들었으나, 이곳 터줏대감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왁자지껄 신개념 가족 드라마.

이날 홍석구 PD는 '오! 삼광빌라!' 배우 캐스팅 배경을 설명했다.

홍석구 PD는 "이 분들과 함께하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다. 제 스스로가 대견할 정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꿈인가 싶다"며 "다들 너무 매력적인 연기자"라고 덧붙였다.

이어 홍 PD는 "이장우 씨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같이 일했는데 너무 성실하고 믿을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다. 긴 호흡의 드라마에서 안정감을 주는 능력이 있다. 삼고초려했다"고 웃었다.

또한 "진기주 씨는 어떤 영화에서 우연히 봤는데 연기도 자연스럽고 예쁘더라. 그래서 이빛채운 역에 딱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