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9 16:0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임영웅, 베레모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비주얼

기사입력 2020.09.16 10:37



임영웅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6일 청년피자 공식 인스타 스토리에는 임영웅의 사진과 피자히어로 출시 소식이 함께 게재됐다.

사진 속 임영웅은 베레모를 쓰고 카메라를 향해 바라보고 있다.

베레모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그의 비주얼에 팬들의 시선이 모였다.

지난 5월 28일 청년피자는 임영웅의 바르고 깨끗한 이미지와 어려움을 건실하게 극복해나가는 모습이 청년피자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청년피자가 광고모델을 발탁한 것은 임영웅이 처음이다.

한편, 임영웅은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 다양한 방송에서 맹활약 중이다.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은 TV CHOSUN ‘2020 트롯 어워즈’ 메인 진행자를 맡으며 생애 첫 MC 역할에 도전한다.

100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트롯 역사를 재조명하고, 소중한 가치를 되짚는 취지로 기획된 ‘2020 트롯 어워즈’는 트롯 100년 역사 명맥을 굳건히 지켜 온 레전드 트롯 가수들은 물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에서 탄생시킨 라이징 트롯 스타와 10대 트롯 신동들까지, 국가대표 트롯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한국 대중가요 역사상 최초의 ‘트롯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청년피자 인스타 스토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