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03
연예

슈퍼주니어-D&E, 오늘(16일) 신곡 'B.A.D' 퍼포먼스 버전 MV 공개

기사입력 2020.09.16 10:0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슈퍼주니어-D&E가 미니 4집 타이틀 곡 ‘B.A.D’(배드)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다. 

슈퍼주니어-D&E는 16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B.A.D’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오픈, 동해와 은혁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한층 가깝게 즐길 수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지난 3일 정식 발표한 새 앨범 ‘BAD BLOOD’(배드 블러드)의 타이틀 곡 ‘B.A.D’는 “치명적 관능적 처음보는 내 사전엔 없는 적”, “처음엔 불꽃같은 실루엣에 반해 도도한 너의 눈빛에 난 밤을 새” 등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을 ‘BAD’라는 반어법으로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그중 후렴구에 엄지 손가락을 아래로 향해 ‘BAD’를 표현하는 부분은, 따라하기 쉽고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D&E는 오는 28일 이번 앨범의 연장선에 있는 미니 4집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다. 총 7 트랙이 수록된 미니 4집 스페셜 앨범은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J레이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