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2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롯데시네마, 오늘(16일) 오후 3시부터 '디바' 무비싸다구 이벤트

기사입력 2020.09.15 21:44 / 기사수정 2020.09.15 22: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는 뛰어난 작품성의 영화를 선정해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를 장식할 작품은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다.

'무비싸다구'는 할인 금액별 지정된 일자에 쿠폰을 다운 받아 선정된 영화에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16일 오후 3시부터 1천원 관람 쿠폰이, 1천원 관람 쿠폰 소진 시 3천원 관람 쿠폰 지급이 예정돼있다. 1천원 관람 쿠폰과 3천원 관람 쿠폰은 각각 선착순 3천 명까지 '디바'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디바 이영(신민아 분)이 절친 수진(이유영)과 교통사고를 당한 후, 욕망과 두려움으로 인해 광기에 잠식되어가는 내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및 영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모바일 웹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및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