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49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린세스 페스' 및 신규 캐릭터 '네네카'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09.29 16:5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9일(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네네카’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9월 29일(화)부터 10월 2일(금)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한정판 3성 캐릭터 ‘네네카’가 등장하며, 강력한 기간 한정 3성 캐릭터인 ‘크리스티나’와 ‘무이미’가 함께 등장한다. 또한, 여타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2배가 돼, 추석 기간 동안 이용자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추가된 신규 캐릭터 ‘네네카’는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강력한 마력 캐릭터로 분신을 생성해 적을 압도하는 점이 특징이다. ‘네네카’는 필살기 ‘미러 미러’를 통해 자신과 똑같은 분신을 만들며 강력한 마법 공격력을 분신과 함께 사용해 후방에서 높은 밀도의 공격으로 적을 공격한다.

이와 더불어, 6성 캐릭터 등급을 전격 추가했다. 6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는 강화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능력치도 함께 상승한다. 또, ‘인연’ 랭크 상한 등급도 기존 8랭크에서 12랭크까지 상향되며, 캐릭터 스토리도 추가된다. 6성 등급은 ‘미식전’ 캐릭터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 3인에게 먼저 도입되며 등급을 상향하기 위해서는 특정량의 ‘프린세스 오브’와 각 캐릭터의 ‘메모리 피스’ 및 ‘퓨어 메모리 피스’가 필요하다. 이를 위해 등급 상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전조사’ 콘텐츠와 ‘메인 퀘스트(VERY HARD)가 함께 추가됐다.

또한, 신규 스토리 이벤트 ‘숲의 겁쟁이와 성스러운 학교의 이단아’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성 테레사 여학원(단짝부)’과 ‘포레스티에’ 길드의 ‘아오이’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루카’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수)부터 10월 4일(일)까지 추석을 맞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추석 연휴 출석 기념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또, 10월 4일(일)까지 ‘랜드솔 요리왕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등수에 따라 ‘미식전 봉제 인형’, 상품권 등의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 ‘릴레이 쿠폰 이벤트’와 ‘CM 코니의 퀴즈(댓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 및 재화를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와 다채로운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