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51
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 '뮤즈' 추가…5성 물 속성 강력한 스킬 보유

기사입력 2020.09.15 16:4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킹덤 오브 히어로즈'에 신규 영웅이 출현했다.

15일 네오위즈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가 신규 5성 영웅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 '뮤즈'는 물 속성 5성 영웅으로 적진 한가운데 진입했을 때 진영을 한 번에 붕괴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참가한 모든 아군들의 효과 저항을 상승시키며, 적의 효과 저항이 낮은 경우에는 보다 강력한 공격을 가하며 적의 속도를 느리게 만든다.

여기에 '라케시스', '발두르', '칼리굴라' 영웅 3종에 대해 스킬 공격력과 효과 등 밸런스 조절이 진행됐고, 투기장의 전사들 '키클로페스', '헬레나', '칼리굴라'의 신규 코스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물, 불, 나무, 빛 등 각 속성별로 구성된 영웅들로만 참여 가능한 던전 콘텐츠 '오만의 탑: 5대 속성의 탑'이 업데이트됐다. 각 층을 클리어할 경우 소정의 보상이 지급되고 10층 마다 나타나는 강력한 적을 이기면 빛어둠 소환서, 속성별 전설 소환서, 기술요정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시스템 개선이 진행됐다. 먼저, 다양한 콘텐츠에서 룬 재료를 얻는 과정이 원활하게 변경되어 룬 제작이 보다 쉬워졌고, 룬 일괄 강화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여러 개의 룬을 강화시킬 수 있게 됐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