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9 23: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웹드라마의 법칙' 이정민·오동민·신세휘 등 출연…현실 반영 로맨스 예고

기사입력 2020.09.15 14:30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tvN D가 현실반영 로맨스 드라마를 론칭한다.

tvN D '웹드라마의 법칙'은 헤어진 연인이 웹드라마 감독과 주연으로 다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드린 드라마. 연애를 믿지 않는 주인공이 로맨스 드라마를 쓰며 펼쳐지는 다양한 사건들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웹드라마 작가 이해연 역은 신인배우 이정민이 맡는다. 극중 이해연은 어두운 면이 있어 사람들이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이지만, 술의 힘을 빌리면 에너지가 넘치는 타입. 자신의 작품을 표절당해 새로운 대본을 급하게 써야 하는 입장이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들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웹드라마 감독 박준서는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출사표'에서 감칠맛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오동민이 연기한다. 극중 박준서는 첫 메인 감독을 맡아 의욕이 충만하고, 성공에 대한 욕심이 강한 캐릭터로 스타 피디의 그늘에서 벗어나기 위해 어떤 노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더한다.

카페 알바 도다미는 배우 신세휘가 연기한다. 영화 '엑시트',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 등에서 최근 눈에 띄는 활약과 행보를 펼치고 있는 신세휘는 이번 '웹드라마의 법칙'에서 현실에 치여 꿈을 포기했지만, 우연한 기회에 오디션에 합격해 다시 한번 배우의 꿈을 꾸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배우 연제형은 도다미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카페의 주인 우연호 역을 맡는다. 극중 우연호는 해연의 첫사랑으로, 다미의 매니저 요청으로 따라간 드라마 제작사에서 해연을 다시 만나 감정 연기를 펼친다.

스타 감독 장채연 역은 배우 정여원이 맡아 연기한다. 극중 첫 작품에서 '대박'을 쳐서 스타 PD 반열에 올랐지만, 이후 작품이 계속 실패해 반전의 기회가 절실한 상황. 대학병원 레지던트 차동준은 배우 박승지가 맡아 열연한다. 차동준 역시 해연과의 얽혀 촬영장을 드나드는 인물.

'웹드라마의 법칙' 제작진은 "현실과 헷갈릴 만큼의 로맨스가 드라마 속에서 펼쳐진다. 인물들의 감정선, 현실과 사랑으로 고민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의 법칙'은 오는 22일 오후 6시 tvN D STORY에서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 목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또한 KT Seezn(시즌)에서는 오늘(15일)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 수 오전 11시 단독 선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D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