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58
연예

'신서유기8', 10월 9일 첫방…"참신한 기획으로 찾아뵙겠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15 14:1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신서유기8-옛날옛적에’가 돌아온다.

tvN '신서유기'는 지난 2015년 첫 시즌을 선보인 이후 6여 년간 매 시즌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아오며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의 찰떡 케미스트리와 이들이 맞닥뜨리는 예측불허 상황들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것.

이번 ‘신서유기8-옛날옛적에’에는 지난 시즌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민호, 피오가 출연한다. 지난 14일 깜짝 진행된 유튜브 '채널 십오야' 라이브에서는 멤버들과의 게임에서 이긴 규현, 강호동, 은지원이 파격적인 분장으로 음식점에 등장, 각기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이 먹방을 하는동안 멤버들은 라이브를 지켜보며 통화로 애정 어린 충고를 쏟아내는 등 등 변치 않은 투닥 케미를 증명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신서유기8’ 멤버들이 보내온 사진에서 멤버들은 기상천외한 게임을 들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벌써부터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시즌과 같이 국내를 배경으로 촬영될 시즌8의 메인 컨셉은 우리나라 전래동화다. 한국인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알만큼 친숙한 캐릭터들이 한층 참신하고 유쾌하게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매 시즌 요절복통 분장과 신선한 게임으로 웃음 열풍을 몰고 왔던 ‘신서유기’인 만큼 어떤 재미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현재 지리산 근처에서 촬영 중이다. 재밌고 참신한 기획으로 찾아 뵙겠다”라며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재 전담 방역팀과 함께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하고 있다. 첫 방송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신서유기8’은 오는 10월 9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