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5 23: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비스' 봉만대 "'기생충' 4관왕 소식에 위로 폭주…같은 '봉'씨라고"

기사입력 2020.09.15 14:10 / 기사수정 2020.09.15 14:31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영화감독 봉만대가 영화 '기생충' 관련 에피소드를 전한다.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캐치 봉 이프 유 캔' 봉쥬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봉만대, 서은광, 문수인, 이상준, 김보민 그리고 일일 특별 MC 홍현희가 출연한다.

이날 봉만대 감독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과 관련된 사연을 공개했다. 봉만대는 '기생충'의 아카데미 4관왕 달성 모습에 큰 감명을 받았다며 "그 때 지인들에게 전화를 많이 받았다"고 말해 의아함을 자아냈다. 봉준호 감독과 같은 '봉'씨 감독인 봉만대 감독에게 위로의 전화가 쇄도한 것. 영화 '기생충'과 얽힌 봉만대의 웃픈 사연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봉만대는 '비디오스타'만을 위해 준비한 시나리오도 공개했다. 그는 '비디오스타'에서 차기작 오디션을 개최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준비했다며 즉석에서 오디션을 진행했다. 봉만대 감독 특유의 관능적인 시나리오에 MC, 게스트들은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캐스팅되기 위해 오디션에 열을 올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홍현희가 열정적인 연기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뿐만 아니라 봉만대 감독은 아재 개그부터 폴 댄스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비디오스타'는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