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2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청춘기록' 박보검X박소담, 취중 토크 포착…바라만 봐도 설렘 폭발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0.09.15 13:07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청춘기록’ 박소담이 박보검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측은 15일, 사혜준(박보검 분)과 안정하(박소담)의 취중 토크 현장을 포착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꿈을 이루기 위해 내딛는 오늘이 얼마나 힘든지, 그 현실의 무게를 누구보다 공감하는 사혜준과 안정하는 금세 가까워졌다. 하지만 사혜준의 팬이라는 사실을 숨긴 안정하는 매 순간이 위기였다. 거짓말하는 사람이 가장 싫다는 사혜준의 물음에 결국 ‘덕밍아웃’한 안정하. 그의 솔직하고 귀여운 고백을 들은 사혜준의 미소 띤 얼굴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짜릿했던 ‘덕밍아웃’ 그 후, 사혜준과 안정하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솔직하고 야무진 안정하지만 뜻하지 않게 ‘최애’ 사혜준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었던 상황. ‘덕심’을 마음껏 표출할 수 없었던 그가 마음을 봉인 해제한 듯, 꿀이 떨어지는 눈빛으로 사혜준을 바라보고 있어 사랑스럽다. 들뜬 표정으로 쉴 새 없이 말을 쏟아내는 안정하가 흥미롭다는 듯 지긋이 바라보는 사혜준의 눈빛도 설렘을 유발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4회에서 사혜준, 안정하에게 변화가 찾아온다. 안정하는 술기운에 기대어 사혜준에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전할 예정. 과연 두 사람의 취중 토크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높인다. ‘청춘기록’ 제작진은 “팬과 ‘최애’, 그리고 친구 사이로 발전했던 사혜준과 안정하의 관계가 새롭게 재설정된다. 안정하에게 사혜준이 어떤 존재였는지 알게 되는 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청춘기록’ 4회는 오늘(15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