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19
연예

엄정화, 환불원정대&매니저 단체사진 공개…김완선 "완전 멋짐♥"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9.25 17: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겸 배우이자 환불원정대의 맏언니 엄정화가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25일 엄정화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환불원정대 #환불원정대 매니저 #만옥 #천옥 #은비 #실비 #지미 #정봉원 #김지섭 #이효리 #화사 #제시 #엄정화 #유재석 #정재형 #김종민", "#환불원정대 #GOGO"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엄정화는 이효리, 화사, 제시, 김종민, 유재석, 정재형과 함꼐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환불원정대의 모습과는 다르게 밝게 미소짓고 있는 매니저들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에 정재형은 "정재형이요!!!"라는 댓글을, 제시는 "Loveeeeee youuu"라는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가수 김완선이 "오~~!!! 완전 멋짐~!!!"이라는 반응을 보여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시 또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FAMILY♥"라는 문구와 함께 단체사진을 올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엄정화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그룹 환불원정대로서의 활동을 예고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제시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