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9-27 23: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사생활' 김효진X김영민, 사기 파트너 사이 묘한 긴장감…호기심 유발 스틸컷

기사입력 2020.09.15 11:02 / 기사수정 2020.09.15 11:07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사생활’ 김효진과 김영민의 묘한 관계를 상상케 하는 스틸컷이 공개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에서 상위 1% 사기꾼 정복기(김효진 분)와 사기 야망남 김재욱(김영민)은 함께 사기를 설계하고 지휘하는 파트너 관계다. 그러나 15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두 사람 사이엔 단순히 비즈니스 파트너라고만은 볼 수 없는 묘한 기류가 흐르고 있다.

정복기는 사기꾼마저 속이는 급이 다른 사기꾼이고, 김재욱은 설계자이자 킹 메이커라는 본캐를 가진 야망가이다. 사업을 위해 파트너로 일하고 있지만, 이들이 활동하고 있는 곳은 아무도 믿을 수 없는 바로 사기의 세계. 그런데 복기와 재욱은 단순히 함께 사업을 꾸려 나가는 사업 파트너라고만 보기에는 애매한 부분이 있다. 강렬한 레드 슬립 차림의 복기와 호텔 샤워 가운을 걸친 재욱 사이엔 숨 막히는 스파크가 튀기 때문이다.

김효진과 김영민 역시 이들 관계에 묘한 여운을 남겨 눈길을 끈다. 김효진은 “외로울 수 있는 복기가 많이 의지하는 인물은 바로 재욱”이라고, 김영민은 “남녀 관계로 봤을 때 재욱이 복기에게 질투를 많이 느낀다”라고 전한 바. 단순히 동료 사이라고는 볼 수 없는 ‘무언가’를 암시하고 있는 것.

이에 제작진은 “사기 업계에서 최정상에 위치한 복기와 재욱이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지만, 이들에게는 분명 동료 그 이상의 무언가가 존재한다”라며 “두 사람이 파트너가 된 과정과 선 넘을 듯 아슬아슬하게 유지되는 관계 속에서 발생하는 텐션을 지켜보는 것 또한 흥미로운 포인트다”라고 전했다.

‘사생활’은 오는 10월 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도레미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