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2 00: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신예 이채민, 골드메달리스트 전속계약…김수현·서예지와 한솥밥

기사입력 2020.09.15 10:4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예 이채민이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인 배우 이채민을 공개했다.

이채민은 2000년생으로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이다. 연기에 재능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피아노 연주와 농구, 수영이 특기로 예술적 재능과 운동 감각을 겸비하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채민은 타고난 피지컬과 조각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189cm의 큰 키가 시선을 압도하고 뚜렷한 이목구비와 로맨스를 부르는 눈빛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골드메달리스트는 이채민에게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고 트레이닝하며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15일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이채민은 다양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눈빛이 매력적이고, 연기에 대한 진중한 태도와 열정도 갖고 있다. 비주얼과 연기력을 겸한 차세대 실력파 스타를 목표로 함께 나아갈 것이다. 많은 관심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는 매니지먼트 사업과 콘텐츠 제작 사업을 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최근 세계 각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공동 제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콘텐츠 사업 확장을 위해 영화, 드라마를 비롯한 다양한 작품을 기획, 개발 중이다. 소속 배우로는 김수현, 서예지, 김새론과 신인 배우 최현욱, 이보영, 김수겸, 김승호, 조승희, 이종현이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골드메달리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