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40
연예

'불타는 청춘' 조하나, 림보여신 등극...제주여행 마무리 [종합]

기사입력 2020.09.09 00:39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조하나가 림보여신으로 등극했다.

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새 친구 유미, 옛 친구 최용준이 합류한 제주도 여행기로 꾸며졌다.

이날 김광규와 최성국은 대용량의 설거지를 두고 닭싸움 대결을 벌였다. 닭싸움 고수 김광규가 한방에 최성국을 내동댕이쳤지만 박선영이 나서며 재대결이 성사됐다. 김광규는 혼자 최성국, 박선영에 조하나까지 상대하면서 패배하고 말았다.

제주도민 구본승은 새 친구 유미를 포함한 막내라인 최민용, 브루노를 데리고 제주 투어에 나섰다. 구본승과 막내라인은 말 등대가 있는 이호테우 해수욕장에 들른 뒤 식당으로 이동해 벤자리회, 참돔 생선 탕수 등 제주 별미를 맛봤다.

멤버들은 구본승 일행이 숙소로 돌아오자 진실게임을 하기로 했다. 주어진 질문에 해당되면 색깔이 있는 부분이 위로 오도록 해서 볼 안으로 집어넣는 방식이었다. 

최성국은 "나는 성욕이 많다"는 질문을 하고 가장 먼저 스티커를 넣었다가 김광규의 실수로 색깔이 밝혀져 당황했다. 최성국은 예상치 못한 진실게임 실명제에 발끈하며 다른 질문으로 바꿔서 진행하자고 했다.

이에 브루노가 나서 키스 질문을 던졌다. 멤버들과 키스를 해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이었다.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키스 질문에 3명이나 그렇다고 밝혀 현장 분위기가 술렁였다.



'불타는 청춘'에서 설레는 이성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여자들만 5명이 있다고 밝혀 남자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 여행에 여자 멤버가 7명이었는데 그 중 2명만 빼고 설레는 이성이 있다는 것이었다.

멤버들은 잔디밭으로 나가 지난번 수중 기마전 팀 그대로 닭싸움 대결을 펼쳤다. 아침에 합류한 조하나는 양수경 팀으로 들어갔다. 신효범 팀의 박선영이 압도적인 닭싸움 실력을 드러내며 양수경 팀을 전멸시켰다.

양수경은 아쉬워하면서 다른 게임을 더 하자고 제안했다. 구본승은 림보는 이길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 이에 물줄기 림보 대결이 진행됐다. 멤버들은 무용 전공인 조하나의 활약을 기대했다. 신효범 팀의 브루노가 뜻밖의 유연성을 뽐내며 조하나와 마지막까지 남았다.

브루노는 한계에 다다른듯 허벅지보다 낮은 6단계에서 실패했다. 조하나가 6단계를 성공해내며 양수경 팀에게 승리를 안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