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52
연예

'연애는 귀찮지만' B1A4 공찬 "산들 특별출연 열정 넘쳐, 기대하고 볼 것"

기사입력 2020.08.11 17: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B1A4 공찬이 산들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공찬은 11일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제작발표회에서 "경호원은 건강하고 자기관리를 잘할 것 같고 나를 지켜줄 것 같은 이미지다. 평소 식단 관리와 운동도 열심히 한다. 생활 패턴도 더 건강하게 바꾸고 조절하고 있다"라며 경호원 캐릭터를 맡은 소감을 밝혔다.

공찬은 재벌, 연예인, 샐러브리티 등을 전담하는 업계 최고 실력의 보디가드 정훈으로 분했다.

그는 "정훈은 묵묵하고 조용하게 챙겨주는 편이지만 가끔은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라고 소개했다.

B1A4 멤버 산들이 공찬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특별출연했다. 공찬은 “산들이 형이 워낙에 자기 일에 열정이 넘친다. 하나하나 실수하지 않으려고 하며 잘하는 성격이라 내가 크게 해준 말은 없다. '형 오늘 촬영이 있던데 파이팅하고 잘하고 오세요'라고 했다. 형을 믿고 따라갔기 때문에 믿어 의심치 않는다. 오늘 산들이 형이 어떻게 연기했을지 나올 텐데 기대하고 보겠다"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다.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첫 방송 전 해외 15개국에 선판매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1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박지영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