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1 06:0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밴드 루시, 청량+소년美 '파노라마'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0.08.06 09: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루시의 청량함이 묻어나는 앨범 포토가 공개됐다.

루시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파노라마(PANORAMA)'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네 명은 눈부신 햇살 아래 잔디밭에 누워서 해맑게 웃고 있다. 여름의 계절감을 담은 새 앨범 '파노라마'의 분위기에 맞게 멤버들은 산뜻한 머리색과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네 명이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5월 봄의 따뜻함을 노래한 '개화'에 이어 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신보 '파노라마'는 타이틀곡 '조깅'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있다.  

여름날 아침의 싱그러운 하늘을 연상케 하는 첫 번째 트랙 '조깅'부터 한여름 밤 페스티벌의 열기를 담은 '플레어(Flare)'까지 점점 더 짙어지는 여름의 농도를 트랙 순으로 배치해, 모든 트랙을 듣고 나면 마치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여름의 계절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조깅'은 빠른 템포의 통통 튀는 활기찬 노래로, 경쟁하듯 앞만 보고 달리는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속도감으로 조깅하듯 달려 나가자는 노랫말을 담았다. 

한편 수록곡 'Missing Call(미싱 콜)'에는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지난해 JTBC '슈퍼밴드' 결선 무대에서 선보였던 'Flare'는 이번 앨범에 정식으로 수록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루시의 첫 앨범 '파노라마'는 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소식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루시는 신예찬(바이올린), 최상엽(보컬 겸 기타), 조원상(베이스 겸 프로듀서), 신광일(드럼 겸 보컬)로 구성된 4인조 밴드로, 유니크한 바이올린 조합과 감각적인 사운드로 루시만의 고유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스토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