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01 06:0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최성은, 에이스팩토리와 전속 계약…"무한한 역량 지닌 배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8.06 09:37 / 기사수정 2020.08.06 09: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최성은이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최성은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린 에이스팩토리는 "최성은과 발걸음을 함께 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무한한 역량을 가진 최성은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지난해 영화 '시동'으로 데뷔한 최성은은 빨간 머리의 강렬한 비주얼 소경주 역을 맡아 날렵한 액션과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특히 데뷔와 동시에 제 25회 춘사영화제에서 신인 여우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영화와 드라마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SF8'의 '우주인 조안'에서 주인공 이오 역을 맡은 최성은은 극의 흐름에 따른 캐릭터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최성은이 주연으로 활약한 '우주인 조안'은 지난달 10일 웨이브를 통해 선공개 됐으며, 오는 28일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자신만의 색으로 완성도 높은 캐릭터를 구축해내는 신예 최성은의 행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