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49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한복 입고 도련님 비주얼 발산…볼콕 포즈로 팬들 심장 저격

기사입력 2020.09.30 16:04



방탄소년단이 공식 오피셜 트위터와 방탄티비(BANGTAN TV),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지민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020 HAPPY CHUSEOK ARMY! 추석은 역시 #방탄도령단 과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달달무슨달 #방탄같이밝은달 #어디어디떴나 #아미마음에떴지#미리해피추석아미'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된 영상에서 지민은 한복마저 잘 어울리는 단아한 자태를 뿜어냈다.



평소 동서양미를 다 가진 스타로도 유명해 이 날 역시 빛나는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동그랗고 반듯한 이마선과 이어지는 오똑한 콧날, 짙은 눈썹, 부드러운 미소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살짝 머리를 기울여 지민 특유의 '볼콕' 포즈를 한 사진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추석 인사를 건네는 영상에서 지민은 "팬분들이 걱정하는 우리 멤버들이 언제나 아프지 않고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라는 소원을 말해 팬들과 멤버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으로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감동을 더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티비(BANGTAN TV),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포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