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39
연예

'인기가요' 화사, 지코·전소미 꺾고 1위…싹쓰리 출연 불발 [종합]

기사입력 2020.08.02 16:30 / 기사수정 2020.08.02 16:5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화사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화사가 1위를 거머쥐었다. 화사는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하진 않았다.

앞서 8월 첫째주 1위 후보로 지코의 '썸머 헤이트', 화사 '마리아', 전소미 '왓 유 웨이팅 포'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유, 숙행, 에릭남, AB6IX, ATEEZ, 에이프릴, 엘라스트, 원더나인(1THE9), WayV, 위클리, XRO(재로), 전소미, 정세운, 제시, TOO(티오오) 등이 출연했다.

퍼포먼스 듀오 XRO(재로)는 '웰컴 투 마이 정글'로 박력 넘치는 오프닝을 열었다. 숙행은 '여자라서'를 부르며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엘라스트는 '기사의 맹세'로 백마 탄 기사로 변신했다. 위클리는 상큼한 '헬로' 무대를 꾸몄다.

TOO(티오오)는 '하나 둘 세고'로 소년미를 장착했다. 원더나인은 '배드 가이'를 부르며 강렬한 매력을 자랑했다. WayV는 '베드 얼라이브'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AB6IX 역시 '초현실'로 절도있는 군무를 선보였다. 정세운은 청춘 감성이 가득한 '세이 예스'를 열창했다.

에이티즈는 '인셉션'으로 몽환적이면서 파워풀한 분위기를 동시에 냈다. 제시는 센 언니답게 '눈누난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에릭남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파라다이스'를 불렀다. 에이프릴은 상큼미이 정석을 보여주며 '파라다이스'를 소화했다. 소유는 '가라고'로 시원한 무대를 꾸몄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