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1
연예

'한가인♥'연정훈, 대한민국 3대 도둑의 우월한 벽 타기 실력 (1박 2일)

기사입력 2020.08.02 15: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불타는 의지를 보여준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 ‘부족캠프’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각자의 부족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서로 협력하는 여섯 남자의 스펙터클한 도전이 그려진다.

‘1박 2일’ 멤버들은 보기만 해도 아득한 높이의 인공 암벽장을 마주하고 공포에 떤다. 각각 다른 높이에 걸려 있는 자신의 지정 깃발을 뽑아 와야만 성공하는 고난이도 미션. 작은 거인 딘딘부터 뜨거운 패기의 막내 라비, 겁보 김선호까지 전원이 클라이밍에 도전해 손에 땀을 쥐는 재미를 안긴다.

맏형 연정훈은 지난 주 완벽한 주차 실력에 이어 이번에도 우월한 벽 타기 능력으로 동생들을 놀라게 한다. 거침없이 전진하는 그를 바라보던 딘딘은 “대한민국 3대 도둑이 이렇게 담을 올랐구나!”라며 감탄했다고 전해져, 연정훈의 빛나는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반면 ‘1박 2일’ 공식 겁쟁이 김종민은 시작하기 전부터 “오 마이 갓! 너무 무서워”라며 강한 불안감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앓는 소리를 내며 급기야 도전을 포기할 위기에 놓인다고. 과연 김종민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도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이들의 흥미진진 클라이밍에 본방 사수 욕구가 커진다.

불굴의 끈기를 보여주며 부족함을 극복하며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선사할 여섯 멤버의 모습은 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