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50
연예

'장르만 코미디' 이태원 클라쓰부터 골목식당까지 웃음으로 올인원

기사입력 2020.08.02 10: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개그맨 김준호와 박영진, 김준현이 주말 저녁을 새로운 웃음으로 물들였다.

1일 방송된 JTBC ‘장르만 코미디’에서 김준호와 박영진, 김준현이 이세진, 유세윤, 안영미 등 개그맨 어벤져스와 함께 다양한 형식의 개그 플랫폼으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영진은 카피츄와 함께 하는 ‘카피카피룸룸’에서 백지영과 함께 등장해 ‘내 귀에 캔디’와 ‘아기 상어’를 패러디한 노래를 소개했다. ‘내 귀에 캔디’는 “내 뒤를 캤니? 언제부터 캤니? 어디까지 캤니?”로 개사되 현장에 웃음폭탄을 터뜨렸다. 이에 박영진은 웃음이 터져 고개를 들지 못하는 찐 리액션을 선보였다.

나아가 장르만 휴먼다큐 ‘장르만 연예인’에서는 이세진을 비롯해 결혼정보업체를 찾은 개그맨 5명의 일상을 그렸다. 이세진은 결혼 상대 여성으로 직업, 학력, 나이 모두 중요치 않다고 적었지만, 안정되지 않은 직장과 연봉으로 가입 불가 판정을 받아 힘겨운 개그계의 현실과 함께 웃픈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와 김준현은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와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하나로 묶은 ‘이태원 골목 클라쓰’를 통해 명연기와 예능감을 뽐냈다. 백종원을 패러디한 ‘빽대표’를 연기한 김준현은 특유의 폭풍 먹방과 함께 ‘골목식당’ 속 백종원의 명언들을 고스란히 성대모사했다.

김준호는 ‘이태원 클라쓰’의 ‘장대희’ 유재명을 패러디했다. 돈가스 명가를 이끈 ‘장회장’으로 분한 김준호는 ‘빽대표’ 김준현의 돈가스 먹방을 바라보며 일희일비하며 리액션 장인으로 거듭났다. ‘빽대표’의 극찬 속에 눈물을 흘리며 ‘박새로이’ 유세윤에 대한 원망을 표출해 다음에 이어질 ‘이태원 골목 클라쓰’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JT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