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59
연예

'오! 문희' 스틸 공개…나문희·이희준, 유쾌한 현실 가족 조화

기사입력 2020.08.03 06:55 / 기사수정 2020.08.03 07:0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오! 문희'(감독 정세교)가 두 모자의 유쾌한 현실 가족 조화가 엿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 분)와 물불 안가리는 막무가내 아들 두원(이희준)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공개된 스틸은 문희와 두원 두 모자의 특별한 모습을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와 포기를 모르는 아들 두원이 농촌 곳곳을 누비며 범인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아웅다웅하면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수사를 이어 나가는 두 모자의 티격태격 호흡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 따뜻한 밥을 함께 먹고, 온몸으로 논두렁을 가르는 예측불가의 수사 과정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문희와 두원을 담아낸 스틸은 현실 가족의 유쾌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온 나문희와 이희준의 첫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각별한 호흡을 완성해낸 두 배우의 연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오! 문희'는 오는 8월 말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아트하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