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2
연예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김유정 위해 준비한 이벤트…설렘주의보

기사입력 2020.08.01 13:1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이 김유정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는 무엇일까.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가 설렘 폭발 엔딩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잠 못 들게 만들었다. 정샛별(김유정 분)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망설이듯 입을 떼는 최대현(지창욱)의 모습이 다음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것이다.

지난 13회에서 최대현과 정샛별은 믿음을 쌓으며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대현은 모든 사람들이 정샛별을 오해해도 흔들리지 않고, 오히려 정샛별을 감싸며 위로했다. 마음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어서 이들이 커플이 되길 간절히 바라며 응원을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8월 1일 방송되는 ‘편의점 샛별이’ 14회에서는 최대현이 정샛별을 위한 특별한 장소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밤하늘이 보이는 옥상 위, 그리고 테이블에 놓인 촛불 등 낭만적 분위기가 두근두근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샛별은 최대현이 준비한 이벤트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정샛별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 최대현 역시 싱긋 웃음을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어 진지하게 정샛별을 바라보는 최대현의 모습, 그리고 눈물을 글썽이는 정샛별의 모습이 본 상황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과연 최대현은 특별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한 채 정샛별에게 어떤 말을 들려준 것일까.

앞서 공개된 14회 예고 영상에서는 최대현이 과로로 쓰러지는 모습과 함께, 정샛별에게 “어떤 것이 대현씨를 위한 길인지 잘 생각해보세요”라고 충고하는 유연주(한선화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최대현은 종로 신성점과 본사 자문위원 중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고. 최대현과 정샛별을 갈라놓는 상황들이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

이 상황들 속에서 최대현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또 정샛별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는 무엇일지, 오늘(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편의점 샛별이’ 14회가 더욱 기다려진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