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31
연예

'집사부일체' 박나래, 나래파 파티 커리큘럼 대공개 "쉴 틈 없다"

기사입력 2020.08.01 13:0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나래바 파티’ 커리큘럼을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동양과 서양의 환상적인 만남, 한옥에서 펼쳐지는 ‘텐션 충만’ 나래바 파티가 공개된다. 이날 ‘파티의 아이콘’ 박나래는 직접 공수해온 이국적인 안주와 이비자 풍의 ‘핵인싸’ 파티 아이템부터 댄스 신고식, ‘심층 토크’ 진실게임까지 ‘사장님이 제일 신나게 노는’ 나래바의 커리큘럼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나래바의 쉴 틈 없는 커리큘럼에 멤버들은 놀람과 감탄을 거듭했다. 또한, 박나래는 나래바 커리큘럼의 매 프로그램마다 혼신의 힘을 다한 뒤 탈진한 듯 몸져 누워(?) 큰 웃음을 유발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에 힘들어도 나래바를 계속 운영하는 이유가 뭐냐”라는 이승기의 질문에 “이게 삶의 낙이다. 무명 때 받았던 도움을 다 베푸는 것”이라고 고백하며 나래바의 원동력을 솔직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논알콜 모히또’ 등 ‘박사장’ 박나래만의 ‘비주얼 깡패’ 논알콜 레시피도 대거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모은다. ‘역대급 하이텐션’ 나래바 파티 현장은 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