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11
연예

(여자)아이들, '덤디덤디' MV 티저 공개…6인 6색 개성 폭발

기사입력 2020.08.01 09:1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특별한 여름 파티를 담은 '덤디덤디 (DUMDi DUMD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8월 1일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덤디덤디 (DUMDi DUMDi)'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멤버들이 인적 드문 한 모텔에서 만나 특별한 여름 파티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귓가를 맴도는 휘파람 소리와 고조되는 비트,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덤디덤디 (DUMDi DUMDi)'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덤디덤디 (DUMDi DUMDi)'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곡이다. '천재 프로듀서'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뜨거움', '시원함', '열정', '설렘' 등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덤디덤디 (DUMDi DUMDi)'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이미지 변신과 당찬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올여름 가요계에 또 한 번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