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2 00: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백파더', 오늘(1일) 쌀밥 3종 세트로 한상차림 도전…향수 자극 재료까지

기사입력 2020.08.01 08:18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백파더’ 요린이들이 백종원표 ‘쌀밥 3종 세트’로 첫 한상차림에 도전한다. 쌀, 생 김, 옛날 소시지가 주 재료로 공개된 가운데, 요린이들이 맛있는 한 상을 토요일 저녁에 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8월 1일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로, 매회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생방송은 ‘요린이’들의 첫 백반 도전으로 어린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재료가 눈길을 끈다. 쌀과 생 김, 옛날 소시지 등으로 이뤄진 ‘쌀밥 3종 세트’가 바로 그것.

벌써 7회를 맞이하는 만큼 ‘요린이’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단일 메뉴만 만들어 왔던 ‘요린이’들에게 이번 ‘쌀밥 3종 세트’ 편이 요리 실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걸로 보이기 때문. 달걀, 두부, 김치 등 회를 거듭하면서 성장해온 ‘요린이’들이 ‘쌀밥 3종 세트’로 첫 한상차림을 잘 따라올 수 있을지 결과가 궁금해진다

이번 ‘백파더 생방송’을 앞두고 부재료로 달걀, 양념 재료로 참기름, 간장 등을 준비해달라고 했던 ‘백파더’ 백종원. ‘1분 라볶이’ ‘3분 마요 토스트’ ‘5분 미역국’ 등 획기적이지만 간단한 레시피를 선보여왔던 만큼 ‘쌀밥 3종 세트’ 편에선 어떤 요리로 시청자들을 감동하게 할지, ‘백파더 생방송’을 놓칠 수 없는 이유다.

한편 ‘백파더 생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번 90분 방송되며, 비하인드 영상을 다룬 ‘백파더 확장판’은 월요일 저녁 11시 5분 편성돼 있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