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33
연예

‘뽕숭아학당’ 임영웅, ‘빗속을 둘이서’ 선공개 영상으로 본편 기대감UP

기사입력 2020.07.15 11:46



15일 tv조선 ‘뽕숭아학당’ 공식 네이버티비캐스트에는 “[선공개] 비온 뒤 마음을 데우는 웅난로의 '빗속을 둘이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빗속을 둘이서’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가창력과 현장의 분위기에 출연진들은 크게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선공개 영상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뽕숭아학당’ 임영웅은 연예 대상에 빛나는 예능 레전드 김종민과 ‘게임 3종 세트’ 대결로 맞붙는다.

15일(오늘) 방송될 TV CHOSUN ‘뽕숭아학당’ 10회에서 트롯맨 F4는 레전드 혼성그룹 코요태와 ‘살벌한 예능 세계 수업’을 펼쳐 안방극장에 웃음 핵폭탄을 선사한다.

트롯맨 F4는 KBS 연예대상 출신이자 ‘1박 2일’ 13년 차인 김종민과 신지, 빽가로 구성된 ‘첫 번째 예능 레전드’ 코요태와 만나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던 상태.

특히 방송 3사 연예 대상을 꿈꾸는 이찬원은 김종민이 등장하자 한걸음에 뛰쳐나가 바로 악수를 청한 후 연예 대상을 받을 때까지 절대로 손을 씻지 않겠다는 귀여운 다짐을 털어놓는다고.

이어 트롯맨 F4는 김종민으로부터 살벌한 예능의 세계를 제대로 알려주겠다는 선전포고를 받았던 터. 예능 13년 경력의 김종민은 예능 새내기들인 트롯맨 F4에게 첫 번째 게임으로 자신이 7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는 ‘엉덩이 젓가락 격파’를 제안했고, 트롯맨 F4는 예능의 참맛을 제대로 경험하기 위해 ‘야심찬 도전장’을 내민다.

TV CHOSUN ‘뽕숭아학당’ 10회분은 1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뽕숭아학당’ 공식 네이버티비캐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