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8:07
연예

'여름방학' 여름밤 정취 물씬 공식 포스터 공개..."정유미X최우식 케미 남달라"

기사입력 2020.07.15 11:43 / 기사수정 2020.07.15 11:46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첫 방송을 앞둔 tvN 예능 '여름방학'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다.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가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며 정유미와 최우식의 만남으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7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마당에 텐트를 펴고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정유미와 최우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텐트 너머 따스한 조명이 두 사람을 비추며 여름밤의 정취를 물씬 배어나게 한다. 그리고 두 사람을 바라보고 있는 강아지의 뒷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름방학' 연출을 맡은 이진주 PD는 "정유미와 최우식의 케미가 첫 촬영에서부터 남달랐다. 두 사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통해 금요일 밤 따뜻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tvN 예능 '여름방학'은 다가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